교환, 반품 방법
고객님께서 받으신 상품을 사용하지 않으셨다면 반품 또는 교환은 가능합니다.
그러나 상품별로 반품·교환에 대한 특이사항이 있으며 이에 따라
교환 및 반품에 따른 다양한 처리 절차가 있사오니, 반드시 당사 고객행복센터
[1:1 빠른상담]코너로 메일을 보내주시거나 ☎1688-3181로 접수하시기 바랍니다.

※주의: 교환, 반품, 환불은 상품 및 서비스의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.

교환, 반품이 가능한 경우
- 상품을 사용하지 않거나 포장을 훼손하지 않고 7일 이내에 반품을 요청할 경우
- 배송된 상품이 주문내용과 다르거나 바보사랑에서 제공한 정보와 다를 경우
- 배송된 상품이 훼손 및 파손된 경우
- 업체배송상품은 해당 제조사에서 상품불량 판정을 받았을 경우

교환,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- 배송 완료 후 7일이 경과한 경우
- 포장 개봉 후 사용한 경우
- 사용하지 않았더라도 포장이 훼손되어 재포장이 불가능한 경우
- 화장품, DIY 제품 등 포장 개봉 후 상품 가치가 훼손된 경우
- 소비자 부주의로 인한 제품의 훼손 및 파손의 경우 등입니다.

반송비
제품 반품을 원하실 경우 배송비는 교환 및 반품의 원인을 제공한 사람이 부담하는 것을
원칙으로 합니다.
물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제품의 하자 혹은 불량, 파손상품 등으로 발생한 반품 및 교환의 배송비는
바보사랑에서 부담하며, 이를 제외한 고객님의 변심, 색상 사이즈불만으로 교환 및 반품의 경우는
반송비용을 고객님께서 부담하시게 됩니다.

1.홈페이지 고객서비스 센터 내 [1:1 빠른상담] 또는 고객센터(1688-3181)로 접수
2.당사로부터 메일이나 전화로 답변 확인
3.교환·반품 시 비용, 주소, 방법 및 절차 등에 대해 안내 받음.
4.교환·반품 상품 반송 완료 확인
5.환불 및 신용카드 승인취소

환불 및 신용카드 승인취소는 반품된 상품이 해당 발송처로 도착한 이후 처리됩니다.
①신용카드 결제: 상품 회수 확인 후 해당 카드사로 청구취소 요청(약 7일 정도 소요).
②무통장 입금: 상품 회수 확인 후 3일 이내에 환불 처리
③인터넷 안전결제 ISP 결제: 상품 회수 확인 후 매달 1, 8, 15, 22일 해당 카드사로 청구취소 요청.
(경우에 따라 승인 취소가 다소 지연될 수 있음)

교환, 반품을 요청했으나 이를 철회하고자 할 경우에는 당사 고객행복센터 내 [1:1 빠른상담]으로 메일을
보내주시면 신속하게 답변해 드립니다.